본문 바로가기

정보공개계약현황

정보공개
  • 정보공개
  • 정보공개자료
  • 계약현황
본문 시작

계약현황

  • Search
Total 117 건
계약현황
번호 제목 담당부서 첨부파일 작성일 조회수
67 2018년 7월 수의계약 현황입니다.    운영지원과 2018년 7월 수의계약 현황(1건).xlsx 2018-10-18 3595
66 2018년 6월 수의계약 현황입니다.    운영지원과 2018년 6월 수의계약 현황(2건).xlsx 2018-10-18 3562
65 2018년 5월 수의계약 현황입니다.    운영지원과 2018년 5월 수의계약 현황(5건).xlsx 2018-10-18 2912
64 2018년 4월 수의계약 현황입니다.    운영지원과 2018년 4월 수의계약 현황(3건).xlsx 2018-05-18 9311
63 2018년 3월 수의계약 현황입니다.    운영지원과 2018년 3월 수의계약 현황(1건).xlsx 2018-05-18 9299
62 2018년 2월 수의계약 현황입니다.    운영지원과 2018년 2월 수의계약 현황(1건).xlsx 2018-05-18 8661
61 2018년 1월 수의계약 현황입니다.    운영지원과 2018년 1월 수의계약 현황(3건).xlsx 2018-05-18 8724
60 2,000만원이상 물품구매 현황(2017년도)   운영지원과 2017년 물품구매_현황(2,000만원이상).xls 2018-03-02 611
59 5,000만원이상 계약 현황(2017년도)   운영지원과 5000만원이상_계약현황(2017년).xlsx 2018-02-25 631
58 2017년 12월 수의계약 현황입니다.     hit 운영지원과 2017년 12월 수의계약 현황(14건).xlsx 2018-01-12 22296
  • 만족도평가
  • 지금 보고 계시는 화면의 정보와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항목관리자 운영지원과  02-2110-1246 , 확인날짜 : 2023-03-20
13809 경기도 과천시 관문로 47, 2동

민원안내 : 02-500-9000(평일 09:00~18:00), 팩스 : 02-2110-0153

Copyright © Korea Communications Commission.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보호 우수 사이트 안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1.11.25 ~ 2022.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