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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정책

더 좋은 서비스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한 공간입니다.방송과 통신에 대한 사용자의 권익증진과 인터넷 등 네트워크 환경에서 올바른 여론형성을 위해 기반을 마련하는 정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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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정책
번호 제목 담당부서 공공누리 첨부파일 작성일 조회수
245 방방곡곡‘찾아가는 방송통신교육’실시   이용자보호과 유형 1. 방방곡곡 찾아가는 방송통신교실.JPG 2017-08-31 1337
244 방통위, 통신요금연체 알림서비스 시행   통신시장조사과 유형 2017-08-30 1736
243 방통위, 개인정보 보호규정 위반 온라인 사업자 행정지도   개인정보침해조사과 유형 2017-08-30 1511
242 방송통신위원장, 「지능정보사회 이용자 보호」현안이슈 토의   이용자정책총괄과 유형 1.지능정보사회 이용자보호 현안 토의 사진.jpg 2017-08-28 1375
241 “방송통신위원회-충청북도교육청 청소년 스마트폰 과몰입 예방 위해 한마음 한뜻”   인터넷윤리팀 유형 1. 방통위-충북교육청 사이버안심존 MOU.jpg 2017-08-25 1379
240 ‘고객과 판매자가 환상호흡으로 지킨다!’    개인정보보호윤리과 유형 2017-08-25 1309
239 「이동통신단말장치 유통구조 개선에 관한 법률」   단말기유통조사담당관 유형 2017-08-25 1349
238 가계통신비 부담 완화를 위한    단말기유통조사담당관 유형 2017-08-25 1283
237 2017년 제26차 위원회 결과   단말기유통조사담당관 유형 2017-08-25 1322
236 건물주 반대, 이민으로 해지하는 경우 위약금 50% 감경   통신시장조사과 유형 2017-08-25 17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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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목관리자 이용자정책총괄과  02-2110-1512
13809 경기도 과천시 관문로 47, 2동

민원안내 : 02-500-9000(평일 09:00~18:00), 팩스 : 02-2110-0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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