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집 개선의견을 수렴하는 곳입니다.
제목 | 양심없다 | ||
---|---|---|---|
작성자 | 김대희 | 답변상황 | 답변완료 |
첨부파일 | 작성일 | 2020-02-07 | |
1윌달에 sk브로드밴드가입해서 각종드라마,영화 볼려고 신청했다근데 주에 3~4회식 화면중지및 전원을 끄고다시켜라등 자꾸하자가 생겨서 참고그냥 보고?는데 2윌14일 퇴근후에 티비를 커고 채널검색하니까 또그런증상 또나타난다 그래서 sk에 운의했는데 한달도 안된 가입자인데 왜그러냐? 그리고 문제있는 상품을 판매한거 아니가하고 따졌다 환불아니면 지금바로 해결 해달라 요구하니까 회사규정상 안된다네 양심없다 진짜 김화연상담자,백머시기 실장이랑 입장 바꿔 생각해보라해도 무슨 철면피인지 , 진짜 억울하다 도와주세요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방송통신위원회 홈페이지 담당자 입니다.
|
목록
등록
답변완료 글에 대해서는 수정/삭제를 하실 수 없습니다.
이전글 | KT 요금할인(선택약정) 재약정 관련 소비자 기만행위 신고2020-01-06 |
---|---|
다음글 | 너무한 인터넷방송2020-02-14 |
민원안내 : 02-500-9000(평일 09:00~18:00), 팩스 : 02-2110-0153
Copyright © Korea Communications Commiss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