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미지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이용안내누리집 개선의견

이용안내
  • 이용안내
  • 누리집 개선의견
본문 시작

누리집 개선의견

누리집 개선의견을 수렴하는 곳입니다.

  • 광고성, 인신공격, 저속한 표현, 비방 등 누리집 개선의견과 연관이 없는 내용은 게시자에게 통보하지 않고 삭제될 수 있습니다.
    누리집와 관련된 개선의견이 아닌 민원서비스에 대한 개선의견일 경우 통합민원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주민번호, 핸드폰번호, 이메일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의 글은 등록을 삼가 주세요.
양심없다
제목 양심없다
작성자 김대희 답변상황 답변완료
첨부파일 작성일 2020-02-07
1윌달에 sk브로드밴드가입해서 각종드라마,영화 볼려고 신청했다근데 주에 3~4회식 화면중지및 전원을 끄고다시켜라등 자꾸하자가 생겨서 참고그냥 보고?는데
2윌14일 퇴근후에 티비를 커고 채널검색하니까 또그런증상 또나타난다 그래서 sk에 운의했는데 한달도 안된 가입자인데 왜그러냐? 그리고 문제있는 상품을 판매한거 아니가하고 따졌다 환불아니면 지금바로 해결 해달라 요구하니까 회사규정상 안된다네
양심없다 진짜 김화연상담자,백머시기 실장이랑
입장 바꿔 생각해보라해도 무슨 철면피인지 ,
진짜 억울하다
도와주세요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방송통신위원회 홈페이지 담당자 입니다.

등록하신 게시판은 홈페이지에 관련된 사항을 처리하기위해 사용되는 메뉴입니다.

보내주신 의견을 검토한 결과 홈페이지 관련사항이 아니므로 답변하기가 어렵습니다. 제안이나 민원신청이 있을 경우 국민제안이나 국민신문고를 통해서 접수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답변일 : 2020-07-24 11:24:26
  • 답변자 : 홈페이지담당 (webmaster@kcc.go.kr)

목록 등록
답변완료 글에 대해서는 수정/삭제를 하실 수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KT 요금할인(선택약정) 재약정 관련 소비자 기만행위 신고2020-01-06
다음글 너무한 인터넷방송2020-02-14
  • 만족도평가
  • 지금 보고 계시는 화면의 정보와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항목관리자 혁신기획담당관  02-2110-1441
13809 경기도 과천시 관문로 47, 2동

민원안내 : 02-500-9000(평일 09:00~18:00), 팩스 : 02-2110-0153

Copyright © Korea Communications Commission.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