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책/정보센터정책연구과제

위원회 회의
  • 정책/정보센터
  • 정책연구과제
본문 시작

정책연구과제

방송통신위원회 는 국민들에게 연구보고서를 제공합니다.최첨단 방송과 통신 기술에 관한 연구 분석으로 차원 높은 홈네트워크 세상을 국민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내놓은 연구보고서 자료입니다.

지상파TV의 중간광고 도입시 매체간 광고비 변동에 관한 연구
제목 지상파TV의 중간광고 도입시 매체간 광고비 변동에 관한 연구 담당부서 창조기획담당관
작성자 박종현 연락처 02-2110-1323
첨부파일 파일 아이콘 최종보고서(지상파 TV의 중간광고 도입).hwp  다운로드 뷰어보기
등록일 2015-04-30
[2014년도 방송통신융합 정책연구과제 최종보고서]
- 지상파TV의 중간광고 도입시 매체간 광고비 변동에 관한 연구

목록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지역·중소방송사 경쟁력 제고를 위한 방송광고 지원 방안 연구2015-04-30
다음글 외주제작시장의 공정경쟁 체계 구축방안 연구2015-04-30
  • 만족도평가
  • 지금 보고 계시는 화면의 정보와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항목관리자 혁신기획담당관  02-2110-1323 , 확인날짜 : 2019-06-24
13809 경기도 과천시 관문로 47, 2동

민원안내 : 02-500-9000(평일 09:00~18:00), 팩스 : 02-2110-0153

Copyright © Korea Communications Commiss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