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g(전자정부)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정책/정보센터정책연구과제

위원회 회의
  • 정책/정보센터
  • 정책연구과제
본문 시작

정책연구과제

방송통신위원회 는 국민들에게 연구보고서를 제공합니다.최첨단 방송과 통신 기술에 관한 연구 분석으로 차원 높은 홈네트워크 세상을 국민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내놓은 연구보고서 자료입니다.

미디어 플랫폼의 다양화가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제목 미디어 플랫폼의 다양화가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담당부서 정책총괄과 작성자 박강욱
공공누리 유형 연락처 02-750-2118
첨부파일 파일 아이콘 컨버전스-09-14 (미디어 플랫폼의 다양화가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pdf  다운로드 뷰어보기
등록일 2010-05-19
[경제영역]
미디어 플랫폼의 다양화가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목록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컨버전스 시대의 경제 패러다임의 변화 연구2010-05-19
다음글 방송통신 융합의 패러다임과 감성적 공감대 기반의 소비행동에 대한 연구2010-05-19
  • 만족도평가
  • 지금 보고 계시는 화면의 정보와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항목관리자 혁신기획담당관  02-2110-1323
13809 경기도 과천시 관문로 47, 2동

민원안내 : 02-500-9000(평일 09:00~18:00), 팩스 : 02-2110-0153

Copyright © Korea Communications Commission.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3.11.25 ~ 2024.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