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여러분의 의견을 자유롭게 게시할 수 있는 곳입니다.국민여러분의 의견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공간입니다. 다만, 게시판의 품위를 유지하기 위해 다음의 글들은 삭제할 수 있으며,타인의 명예훼손, 법령위반 등은 처벌될 수 있습니다.
도배글, 상업적 광고물, 음란성 글, 욕설, 지나친 인신공격성 글, 지역감정을 조장하는 글 등 게시판의 품위를 손상하는 글
※ 주민번호, 핸드폰번호, 이메일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의 글은 등록을 삼가 주세요.
제목 | 이동통신시장 규제 차별화 | ||
---|---|---|---|
작성자 | 이동훈 | 작성일 | 2021-04-29 |
안녕하십니까? 저는 경남에서 판매점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속되는 비정상적인 통신시장 규제 및 차별에 대해 정말 치가 떨려 한마디 적습니다 수십 차례 불법 판매점 신고해도 아무런 규제도 없고 돌아오는 답변은 증거 자료 부족, 인력 부족 이라는 핑계로 넘어가버리고 방관하고 그런 결과로 인해 지금은 더 많은 불법 판매처가 늘어나 있는 현실을 알고 계십니까? 특정 기업이나 기관에 판매되어야 되는 물건이 불편법 판매점에서 판매가 되고 있고 일반 매장에 판매되는 물건에 대해서는 안정화라는 명목으로 개통 조차 하기 힘든 지금의 현실에 대해 방통위도 알고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관리 감독 기간인 방통위가 그냥 관망 하고 있다라고 생각할수 밖에 없습니다 몇년동안 그냥 방관하고 관망하고 있는 방통위의 담당자분들 제발 일좀 합시다!!! |
이전글 | ▶폭로3 ] : 공역에 있는 자에게 위법적인 피해를 당했다면 고소해도.2021-04-19 |
---|---|
다음글 | 휴대폰 통신판매 불공정 차별을 즉각중단하세요2021-04-29 |
민원안내 : 02-500-9000(평일 09:00~18:00), 팩스 : 02-2110-0153
Copyright © Korea Communications Commiss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