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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회사들 진짜 문제가 많긴 많네요 ㅠㅠ
제목 인터넷회사들 진짜 문제가 많긴 많네요 ㅠㅠ
작성자 서재영 작성일 2018-07-17
과거에 통신3사의 인터넷회선3개를 가입하고 힘들어서 흐지부지 다 직권해지를 당했고 신용회복을 하고자 알아본결과

진짜 말도 안되는 위약금 및 요금이 청구가 된걸보고 정말 분노가 되네요 ㅠㅠ 파워콤은 아예 말도 안나오고(얘들은 사기꾼)

kt마저 이런짓을 할줄은 꿈에도 생각못했습니다.

3년약정으로 인터넷을 사용했고 4년좀 넘게 사용을 하였습니다.

3년약정이 끝났을때 고객센터에서 해지방어차 연락이 왔습니다. 제가 타통신사로 돈이나 경품받고 해지할까봐...

고객님!!! 이번에 약정이 끝나셧는데 요금할인 해드릴테니 통신사 그대로 유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요금도 할인되고 귀찮고 굳이 안바꿔도되니 흔쾌히 예 알겠습니다. 하고 통화종료를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근데 그당시 직권해지된 회선미납금을 조회해보니 요금이 19만원이나 되는겁니다

내역 뽑아보니 할인반환금 71000원이 떡하니 청구가 됐더군요 이거 뭐냐고 물어보니 과거 고객님께서 요청하셔서

할인약정 1년추가로 넣어드렸고 할인받은만큼 반환이 된거랍니다 ㅋㅋㅋ

그래서 저는 그럼 그당시 통화녹취본 있냐고 물어보니 없답니다 ㅋㅋㅋㅋ

저는 자신있게 그 당시 제가 통화한 부분이 정확히 기억나고 그당시 그 상담사가 1년약정을 언급했고 그 1년약정에

대한 위약금설정에 대해서 정확히 저에게 고지한 부분이 있는 녹취본이 있다면 저는 수긍하고 전액 내겠다고 했습니다.

결국 그런건 없고 그냥 기록상으로만 제가 자진해서 1년추가약정을 한걸로 나온답니다. 그 상담사가 넣어버린거죠 ㅋㅋㅋ

진짜 과거에 해지방어수당이나 이런것도 알고있습니다. 참 사람들 일쉽게 해요 고객도 모르는 계약을 넣어버리고

자기실적을 올리다니ㅠㅠ ㅋㅋ더웃긴건 이 부분을 확인했고 제가 강력히 어필했으면 뭔가 액션이 있어야되는데

한다는 소리가 저희는 조회만 될뿐 요금조정이 어려우니 미납센터로 연결을 해준답니다 그러면서 하는소리가

1577-9500(케이티 고객센터 대표번호)로 전화하셔서 개인정보 누르고 통화하면 된답니다 ㅎㅎㅎㅎ장난하냐? ㅋㅋㅋ

그래서 미납부서로 연결을 하니 더 골이 때립니다 ㅋㅋㅋㅋ그 껀은 고려신용정보로 이미 이관이 된껀이니

고려신용정보에서 고객님에게 연락을 줄수있도록 도와준답니다 ㅎㅎㅎㅎ

야이 xx것들아 고려신용정보가 추심대행해주는 곳이지 니들이 싸질러놓은 똥 치워주는곳인줄 아냐?

어디 되도않는 토스질인지 ㅋㅋㅋ와 진짜 통신사들의 양심도 어이가 없지만 그걸 들켰을때 하는 대처자세도 어이가 없네요

여러분들도 조심하세요 진짜 웃기고 기가 막힐노릇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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