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g(전자정부)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국민참여자유게시판

국민참여
  • 민원·참여
  • 참여마당
  • 자유게시판
본문 시작

자유게시판

국민여러분의 의견을 자유롭게 게시할 수 있는 곳입니다.국민여러분의 의견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공간입니다. 다만, 게시판의 품위를 유지하기 위해 다음의 글들은 삭제할 수 있으며,타인의 명예훼손, 법령위반 등은 처벌될 수 있습니다.

도배글, 상업적 광고물, 음란성 글, 욕설, 지나친 인신공격성 글, 지역감정을 조장하는 글 등 게시판의 품위를 손상하는 글
※ 주민번호, 핸드폰번호, 이메일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의 글은 등록을 삼가 주세요.

민원 신청 바로가기

인터넷해지 너무 힘 들어요...
제목 인터넷해지 너무 힘 들어요...
작성자 박명식 작성일 2017-07-19
LG U+ 인터넷 3년약정 만료 8개월을 앞두고 해지할려고 고객센터 ARS를 수차례돌려 약10분이상 기다려 상담원과연결 해지 신청하니 온갖회유와 시간끌기로 사람 진을 다 빼놓고 전화가끊겨 다시 반복하여 어렵게 전화연결하니 같은상황으로 무려 30분을 같은얘기 반복으로 듣다 전화가 끊겨 해지를 못했습니다. 시간이없어 못하고 있다 몇일뒤인 오늘 아침 큰 맘먹고 심호흡을한뒤 결전에 임하는 자세로 위 와같은 어렵고 힘든 과정을 거쳐 연결된뒤 해지신청하니 역시 감당하기 어려울정도의 같은소리 반복과 시간끌기로 인내의 한계를 들어내게 만들어 화를내게 유도한뒤 끊는수법으로 고객에게 크나큰 고통을 주고있는 저 몰염치하고 고객을 돈으로만 생각하고있는 저들을 어찌할 수 없을까요?

목록 삭제 수정 등록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skt 한달도안된미납분 발신정지처분 2017-06-13
다음글 장애인 통신복지할인제도 문제2017-08-21
공공누리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방송통신위원회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만족도평가
  • 지금 보고 계시는 화면의 정보와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항목관리자 혁신기획담당관  02-2110-1323
13809 경기도 과천시 관문로 47, 2동

민원안내 : 02-500-9000(평일 09:00~18:00), 팩스 : 02-2110-0153

Copyright © Korea Communications Commission.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3.11.25 ~ 2024.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