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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 갤럭시 S8 사전예약 매우 불만족 스럽습니다.
제목 LG U+ 갤럭시 S8 사전예약 매우 불만족 스럽습니다.
작성자 이동욱 작성일 2017-04-21
갤럭시 S8의 사전예약을 전화로 신청하였습니다. 4월 17일에 사전예약을 하였고 배송을 계속기다렸는데

4월 21일 정식 출시일인 금요일에도 사전예약 했던 핸드폰이 오지 않아서 고객센터에 전화로 문의하였는데

예약은 완료되었으나 배송에 대한 정보가 전혀 없다고 하네요. 너무 어의가 없어서 순간 욕이 나올뻔 했지만

그래도 참고 좋은말로 담당자와 통화를 하고 싶다니 그럴순 없다고 하면서 사람을 자꾸 열받게 만드네요.

다시 전화해서 갤럭시S8 사전예약 취소한다고 말하니 담당자에게 연락해보겠다고 조치 취해준다고 해놓고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네요. 사전예약의 의미를 LG U+는 전혀 모르는건 아닌가 싶네요.

오래동안 사용해서 참 좋은 기업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런 일을 겪고 나니 매우 기분이 불쾌합니다. 공짜로 핸드폰을

개통하는것도 아닌, 정식적으로 내돈으로 개통절차를 밞았는데 이런식으로 사람을 물먹이는 LG U+ 정말 정신차리십쇼.

월요일에 개운하게 담당자에게 욕이라도 한번 하고 사전예약 취소하고 통신사 갈아타려합니다.

LG U+ .. 정말 사람 많이 생각하게 만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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