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위원회 공지사항 게시판 입니다.소속기관, 공지, 공고 등 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사항등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 한국교육방송공사 사장 후보자 모집 공고 | ||
---|---|---|---|
담당부서 | 행정법무담당관 | 작성자 | 강성민 |
공공누리 | 유형 | 연락처 | 02-2110-1392 |
첨부파일 |
한국교육방송공사 사장 후보자 모집 공고.hwp 다운로드 뷰어보기 1.지원서.hwp 다운로드 뷰어보기 2.직무수행계획서.hwp 다운로드 뷰어보기 3.결격사유확인서.hwp 다운로드 뷰어보기 |
등록일 | 2017-08-10 |
ㅇ 방송통신위원회공고 제2017-34호 한국교육방송공사 사장 후보자 모집 공고 방송통신위원회(www.kcc.go.kr)는 한국교육방송공사 사장을 다음과 같이 공개 모집하오니 공영방송의 공적 책임을 제고하여 학교 교육을 보완하고 국민의 평생교육과 민주적 교육 발전에 이바지하실 역량있는 분들의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 - 다 음 - 1. 공모직위 및 인원 ㅇ 한국교육방송공사 사장 : 1인 (상임) 2. 직 무 ㅇ 사장은 공사를 대표하고, 공사의 업무를 총괄하며, 경영성과에 대하여 책임을 짐 (한국교육방송공사법 제12조제1항) 3. 임 기 ㅇ 임명일부터 2018년 11월 29일까지 (전임자의 잔여임기) 4. 결격사유 ㅇ 대한민국의 국적을 가지지 아니한 사람 ㅇ 정당법 제22조에 따른 당원 또는 당원 신분을 상실한 날부터 3년이 경과되지 아니한 사람 ㅇ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 ㅇ 공직선거법 제2조에 따른 선거에 의하여 취임하는 공직에서 퇴직한 날부터 3년이 경과하지 아니한 사람 ㅇ 공직선거법 제2조에 따른 대통령 선거에서 후보자의 당선을 위하여 방송, 통신, 법률, 경영 등에 대하여 자문이나 고문의 역할을 한 날부터 3년이 경과하지 아니한 사람 ※ 자문이나 고문의 역할을 한 사람은 공직선거법 제61조에 따른 선거사무소, 선거연락소 또는 선거대책기구에 설치된 자문단, 고문단, 특보단, 위원회 등 선거관련 조직에 속하여 자문이나 고문의 역할을 한 사람임 ㅇ 대통령직 인수에 관한 법률 제6조에 따른 대통령직인수위원회 위원의 신분을 상실한 날부터 3년이 경과되지 아니한 사람 5. 응모접수 ㅇ 접수기간 : 2017. 8.11.(금) ∼ 8.25.(금) 18:00까지 ㅇ 방 법 : 방문접수 또는 등기우편 접수 ※ 토·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으며, 우편접수는 마감일시 전까지 도착분에 한함. ㅇ 접 수 처 : 방송통신위원회 기획조정관 행정법무담당관 (임원인사 담당) ※ (우 13809) 경기도 과천시 관문로 47 정부과천청사 2동 방송통신위원회 6. 제출서류 ㅇ 지원서 1부 ㅇ 직무수행계획서 1부 ㅇ 결격사유 확인서 1부 ㅇ 기본증명서(舊 호적초본) 1부 ※ 기본증명서는 주민자치센터에서 발급 ㅇ 최종학력증명서 1부 ㅇ 경력증명서 및 관련 자격증(사본) 각 1부 ※ 반드시 방송통신위원회 홈페이지에 공고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7. 심사절차 ㅇ 서류전형 후 필요시 면접 8. 유의사항 ㅇ 동일인에 대해 다수의 추천인이 접수하는 경우 가장 먼저 접수된 건을 기준으로 심사하게 되니, 타천을 하시고자 하는 경우 피추천인과 협의를 거친 후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ㅇ 타천의 경우를 포함하여 [결격사유 확인서]는 반드시 후보자 본인이 확인 후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ㅇ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명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ㅇ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방송통신위원회 행정법무담당관(☏02-2110-139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 8. 11. 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 |
이전글 | 2017년도 지상파방송사업 및 공동체라디오방송사업 재허가 시청자의견 접수 공고2017-08-02 |
---|---|
다음글 | 공공기관 청렴도 측정 관련 개인정보 제3자 제공사항 알림 2017-08-11 |
민원안내 : 02-500-9000(평일 09:00~18:00), 팩스 : 02-2110-0153
Copyright © Korea Communications Commiss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