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여러분의 의견을 자유롭게 게시할 수 있는 곳입니다.국민여러분의 의견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공간입니다. 다만, 게시판의 품위를 유지하기 위해 다음의 글들은 삭제할 수 있으며,타인의 명예훼손, 법령위반 등은 처벌될 수 있습니다.
도배글, 상업적 광고물, 음란성 글, 욕설, 지나친 인신공격성 글, 지역감정을 조장하는 글 등 게시판의 품위를 손상하는 글
※ 주민번호, 핸드폰번호, 이메일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의 글은 등록을 삼가 주세요.
제목 | 인터넷해지 너무 힘 들어요... | ||
---|---|---|---|
작성자 | 박명식 | 작성일 | 2017-07-19 |
LG U+ 인터넷 3년약정 만료 8개월을 앞두고 해지할려고 고객센터 ARS를 수차례돌려 약10분이상 기다려 상담원과연결 해지 신청하니 온갖회유와 시간끌기로 사람 진을 다 빼놓고 전화가끊겨 다시 반복하여 어렵게 전화연결하니 같은상황으로 무려 30분을 같은얘기 반복으로 듣다 전화가 끊겨 해지를 못했습니다. 시간이없어 못하고 있다 몇일뒤인 오늘 아침 큰 맘먹고 심호흡을한뒤 결전에 임하는 자세로 위 와같은 어렵고 힘든 과정을 거쳐 연결된뒤 해지신청하니 역시 감당하기 어려울정도의 같은소리 반복과 시간끌기로 인내의 한계를 들어내게 만들어 화를내게 유도한뒤 끊는수법으로 고객에게 크나큰 고통을 주고있는 저 몰염치하고 고객을 돈으로만 생각하고있는 저들을 어찌할 수 없을까요? |
이전글 | skt 한달도안된미납분 발신정지처분 2017-06-13 |
---|---|
다음글 | 장애인 통신복지할인제도 문제2017-08-21 |
방송통신위원회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민원안내 : 02-500-9000(평일 09:00~18:00), 팩스 : 02-2110-0153
Copyright © Korea Communications Commiss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