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여러분의 의견을 자유롭게 게시할 수 있는 곳입니다.국민여러분의 의견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공간입니다. 다만, 게시판의 품위를 유지하기 위해 다음의 글들은 삭제할 수 있으며,타인의 명예훼손, 법령위반 등은 처벌될 수 있습니다.
도배글, 상업적 광고물, 음란성 글, 욕설, 지나친 인신공격성 글, 지역감정을 조장하는 글 등 게시판의 품위를 손상하는 글
※ 주민번호, 핸드폰번호, 이메일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의 글은 등록을 삼가 주세요.
제목 | G마켓스마일페이 1달후 연간회원 결재처리 건 | ||
---|---|---|---|
작성자 | 심재규 | 작성일 | 2018-07-12 |
안녕하세요 어느날 갑자기 3만원이 결재 되어 승인도 없는 자동 결재가 되었습니다 이상하다 카드사 연락 결재도 하지 않는 카드가 결재 되었습니다 확인 결과 스마일패이가 있어 편리한 결재 인가 하고 ...무심코 클릭 되고 결재도 제대로 되지 않고 ...포기 하고.,,,,,1달이 지났습니다 스마일페이가 연간 회원 동의 하였다고 합니다 전화하여 결재도하지 않는 건이 결재 취소 요청하고 문제있다고 지적 하였습니다 저같은 사람은 전화하여 취소 할수 있으나 일부 많은 사람들은 확인 되지 않는 상황에 한달후 자동 결재는 여러사람의 피해를 볼수 있다는 소견으로 여러분의 의견과 참여 마당 관리자께서는 본건을 공론화 개선 ...의견 합니다. |
이전글 | kt WiBro의 일방적 서비스 해지 행태2018-07-10 |
---|---|
다음글 | ◆◆국가개혁론추가◆◆민원처리의위법성, 법령해석을놓고추잡한행정권력2018-07-16 |
방송통신위원회의 해당 저작물은 "공공누리 유형(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민원안내 : 02-500-9000(평일 09:00~18:00), 팩스 : 02-2110-0153
Copyright © Korea Communications Commiss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