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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정책

더 좋은 서비스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한 공간입니다.방송과 통신에 대한 사용자의 권익증진과 인터넷 등 네트워크 환경에서 올바른 여론형성을 위해 기반을 마련하는 정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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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정책
번호 제목 담당부서 공공누리 첨부파일 작성일 조회수
55 방통위, 스팸감축을 위한 강도 높은 대책 마련    개인정보보호윤리과 유형 스팸방지_종합대책(1.21).pdf 스팸방지종합대책발표자료(1.21).pdf 2011-01-21 7302
54 페이스북에서도 개인정보 수집 동의해야 서비스 이용 가능해진다    개인정보보호윤리과 유형 페이스북서비스개선결과자료(1.20).pdf 2011-01-20 7032
53 방통위, SNS 개인정보보호 수칙(안) 마련    개인정보보호윤리과 유형 SNS개인정보보호수칙(안)보도자료(12.20).pdf 2010-12-20 7452
52 방송통신 민원처리 대폭 간소화    정책관리담당관 유형 방송통신민원서류간소화자료(12.13).pdf 2010-12-13 6251
51 방통위, 페이스북의 개인정보 보호 수준 높인다    대변인 유형 페이스북의 개인정보 보호수준 관련(보도자료).pdf 2010-12-08 6269
50 명의도용 방지를 위한 ‘이동전화 가입제한 서비스’ 확대 시행    이용자보호과 유형 이동전화가입제한서비스시행자료(11.9).pdf 2010-11-09 7492
49 이동전화단말기 AS 관련 가이드라인 시행   이용자보호과 유형 이동전화단말기AS관련가이드라인마련자료(10.4).hwp 2010-10-04 7577
48 비밀번호, 아낌없이 바꾸세요!   개인정보보호윤리과 유형 2010자기정보보호캠페인자료(9.29).hwp 2010-09-29 7047
47 이동전화 부가서비스 요금부과 제도 개선    이용자보호과 유형 이동전화부가서비스요금부과제도개선자료(8.16).hwp 2010-08-16 9336
46 “휴대폰 가입신청서 꼭꼭! 받아가세요!”    개인정보보호윤리과 유형 가입신청서 돌려받기 캠페인자료(7.30).hwp 2010-07-30 7671
  • 만족도평가
  • 지금 보고 계시는 화면의 정보와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항목관리자 이용자정책총괄과  02-2110-1512
13809 경기도 과천시 관문로 47, 2동

민원안내 : 02-500-9000(평일 09:00~18:00), 팩스 : 02-2110-0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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