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여러분의 의견을 자유롭게 게시할 수 있는 곳입니다.국민여러분의 의견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공간입니다. 다만, 게시판의 품위를 유지하기 위해 다음의 글들은 삭제할 수 있으며,타인의 명예훼손, 법령위반 등은 처벌될 수 있습니다.
도배글, 상업적 광고물, 음란성 글, 욕설, 지나친 인신공격성 글, 지역감정을 조장하는 글 등 게시판의 품위를 손상하는 글
※ 주민번호, 핸드폰번호, 이메일 등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의 글은 등록을 삼가 주세요.
제목 | SKT 2G 기기변경 제한 | ||
---|---|---|---|
작성자 | 이준혁 | 작성일 | 2017-12-20 |
SKT(알뜰폰) 2G폰 사용자입니다. SKT 알뜰폰 2G 로 사용중인 휴대폰 모델명이 LG-SD330 입니다. 해당 단말기가 오래되어 액정이 고장나서 같은 SKT 2G 모토로라로 기기변경을 하고자 고객센터에 연락하였는데 SKT 정책에따라 SKT 알뜰폰 사업자들도 6월30일자인가 부터 2G폰 전산을 아예 못만진다고 합니다. 따라서 2G에서 2G로 기기변경 업무처리를 도와주고 싶어도 못도와준다고 3G나 LTE유심을 구매하고 새로운 3G / LTE 기기를 구매하여 기기변경을 하거나 타사로 번호이동해야 한다고 합니다. KT처럼 사전 공지나 안내등이 충분하지 못한점을 보면 SKT가 아직 2G서비스를 하고 있으나 기존에 사용중이던 사람들이 같은 2망끼리 기기변경을 할수없다는것에 화가 납니다. 좀 도와주세요 |
이전글 | SKT에서 설치한 CCTV로 심각한 사생활 침해를 당해2017-12-15 |
---|---|
다음글 | 방통위 이효성 위원장께2017-12-21 |
민원안내 : 02-500-9000(평일 09:00~18:00), 팩스 : 02-2110-0153
Copyright © Korea Communications Commiss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