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g(전자정부) 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정책/정보센터방송정책

위원회 회의
  • 정책/정보센터
  • 정책과제
  • 방송정책
본문 시작

방송정책

방송정책에 관한 정보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방송의 공공성, 공익성 향상을 위해 다양한 방송매체 특성에 맞는 방송정책입니다.

방통위, 「지역밀착형 방송광고 활성화 기반구축」 사업 실시
제목 방통위, 「지역밀착형 방송광고 활성화 기반구축」 사업 실시
담당부서 방송광고정책과 작성자 김병수
공공누리 유형 연락처 02-2110-1276
첨부파일 파일 아이콘 지역밀착형 방송광고 활성화 기반구축 사업 실시 자료(2.5).hwp  다운로드 뷰어보기
등록일 2020-02-05
방송통신위원회(위원장 한상혁)는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사장 김기만)와 함께 ‘2020년 지역밀착형 방송광고 활성화 기반구축’ 사업을 실시한다.

지역밀착형 방송광고 활성화 기반구축 사업은 방송통신위원회가 소상공인의 성장과 지역 방송광고 시장 활성화를 위해 2020년에 처음 실시하는 사업으로, 소상공인이 방송광고를 제작하여 지역의 방송매체를 통해 송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올해에는 소상공인 136개사에 총 12억 2천만원의 방송광고 제작비와 송출비를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 대상은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소상공인 확인서를 발급받은 소상인과 소공인이며, 심사를 거쳐 지원 대상으로 선정되면 방송광고 제작비와 송출비의 90%를 최대 9백만원 한도 내에서 지원받게 된다. 또한 1:1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방송광고 제작과 송출을 포함한 마케팅 전반에 대한 체계적인 지원도 받을 수 있다.

이 사업을 통해 경제적인 부담으로 인해 방송광고를 하지 못했던 소상공인들의 인지도와 매출이 성장할 것으로 기대되며, 지역 방송광고 시장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지원을 받고자 하는 소상공인은 2. 5(수)부터 2. 21(금)까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담당자 이메일(smla@kobaco.co.kr)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되며, 지원 대상 기업은 3. 20(금) 선정될 예정이다. 신청서 및 기타 구비서류와 관련한 자세한 안내는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홈페이지(www.kobaco.co.kr)를 참고하면 된다.

붙임 : 2020년 지역밀착형 방송광고 활성화 기반구축 사업 개요. 끝.

목록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방통위, 「혁신형 중소기업 방송광고 활성화 지원」 사업 실시2020-01-20
다음글 방통위, 분리편성 광고 및 방송사-홈쇼핑 연계편성 집중 모니터링 추진2020-02-07
  • 만족도평가
  • 지금 보고 계시는 화면의 정보와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항목관리자 방송정책기획과  02-2110-1412
13809 경기도 과천시 관문로 47, 2동

민원안내 : 02-500-9000(평일 09:00~18:00), 팩스 : 02-2110-0153

Copyright © Korea Communications Commission.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3.11.25 ~ 2024.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