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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한상혁 위원장, 2019 대한민국 광고대상 시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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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디지털소통팀 | 작성자 | 류라임 |
공공누리 | 유형 | 연락처 | 02-2110-1346 |
첨부파일 | 등록일 | 2019-11-25 | |
방송통신위원회 한상혁 위원장은 11월 22일(금) 2019 대한민국 광고대상 시상식에 참석하였다.![]() 대한민국 광고대상 시상식은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김낙회)가 광고인들의 사기를 높이고 광고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매년 광고의 날(11.11)을 즈음하여 개최하는 행사로, 올해로 26회째를 맞았다. 지난 1년간 제작,집행된 광고 중 엄정한 심사를 통해 11개 일반부문 50개 작품과 특별상 6개 작품 등 총 56개 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되었 으며, 한상혁 위원장은 이 중 TV광고 부문 수상작 4편에 대해 시상하였다. TV광고 부문 대상의 영광은 LG전자의 ‘한국인의 세탁’에 돌아갔으며, 금상은 현대자동차의 ‘당신만의 영역을 찾아서’, 은상은 SK하이닉스의 ‘지역상생 - 이천 편, 청주 편’, 동상은 지씨바이오의 ‘참다한 홍삼 - 도원결의 편, 우정호 편’이 차지하였다. ![]() 한상혁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광고산업의 성장이 수년간 정체되고 있지만 광고의 힘을 믿고 변화와 혁신을 위해 노력한다면, 창의적인 광고를 통해 산업을 견인하고 광고산업을 새롭게 도약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하면서 “방송통신위원회도 방송광고와 광고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한 정책들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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