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책/정보센터정책연구과제

위원회 회의
  • 정책/정보센터
  • 정책연구과제
본문 시작

정책연구과제

방송통신위원회 는 국민들에게 연구보고서를 제공합니다.최첨단 방송과 통신 기술에 관한 연구 분석으로 차원 높은 홈네트워크 세상을 국민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내놓은 연구보고서 자료입니다.

정책연구 2007-14 TV홈쇼핑 시장분석 및 정책방안 연구
제목 정책연구 2007-14 TV홈쇼핑 시장분석 및 정책방안 연구 담당부서 방송통신위원회
작성자 연구센터 연락처 1335
첨부파일 파일 아이콘 2007_14_TV홈쇼핑연구보고서.pdf  다운로드 뷰어보기
등록일 2008-04-14
Ⅰ. 연구 개요 / 1
1. 연구 목적 3
2. 연구 내용 및 방법 3

Ⅱ. 주요 연구 결과 / 5
1. TV홈쇼핑 개요 7
가. TV홈쇼핑의 개념 7
나. TV홈쇼핑의 역할 7
다. TV홈쇼핑 관련 주요 일지 11
라. 외국의 홈쇼핑 실태 12
마. TV홈쇼핑 관련 기존 연구 12
2. TV홈쇼핑 시장 분석 결과 17
가. TV홈쇼핑 시장 구조 분석 17
나. TV홈쇼핑 시장 전망 34
3. TV홈쇼핑 관련 정책이슈 검토 52
가. TV홈쇼핑 관련 이슈 52
4. 결론 및 정책제언 61

- 참고문헌 63
- 부 록 67

목록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정책연구 2007-15 방송부문 한미FTA의 영향평가 연구2008-04-14
다음글 이슈리포트 9월호2008-11-25
  • 만족도평가
  • 지금 보고 계시는 화면의 정보와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항목관리자 혁신기획담당관  02-2110-1323 , 확인날짜 : 2023-03-20
13809 경기도 과천시 관문로 47, 2동

민원안내 : 02-500-9000(평일 09:00~18:00), 팩스 : 02-2110-0153

Copyright © Korea Communications Commission.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보호 우수 사이트 안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A(WEB접근성) 품질인증 마크, 웹와치(WebWatch) 2021.11.25 ~ 2022.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