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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통위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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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통위,「정부3.0 방송통신 정책고객 대표자 회의」개최
제목 방통위,「정부3.0 방송통신 정책고객 대표자 회의」개최
담당부서 홍보협력담당관 작성자 고아라
공공누리 유형 연락처 02-2110-1398
첨부파일 등록일 2017-03-30


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 : 최성준)는 3월 30일(목),「2017년 제1차 방송통신 정책고객 대표자 회의」를 개최하여 정책고객 대표자의 의견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였다.
※ 방송통신 정책고객 대표자 회의 : 방송통신위원회가 정책고객들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관련 협회ㆍ소비자 단체ㆍ업계ㆍ학계 등의 주요 인사로 구성한 회의체로 지난 2012년 7월 처음 구성되었다.

위원장 활동

이날 회의에서는 ‘17년도 방송통신위원회 주요업무계획에 대해 소개하고, 지난 2년간 제3기 정책고객 대표자 회의에서 제기된 내용에 대한 방통위 정책추진사항을 설명하는 등 고객 대표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정책의 이해도를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최성준 위원장은 “올해는 제4차 산업혁명과 지능정보사회가 본격화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선제적으로 방송통신 관련 규제와 제도를 정비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하는 한편 “이용자 불편을 보다 세밀하게 살펴보고 이를 실질적으로 해소하는 제도개선에 중점을 두겠다”고 밝혔다.

위원장 활동

금번 ‘정부3.0 방송통신 정책고객 대표자회의’는 정부3.0이 지향하는 개방·공유·소통·협업이라는 가치에 입각하여 개최되는 회의로 앞으로도 방통위는 고객대표자들과 방송통신정책에 대해 서로 소통하면서 정책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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